본문 바로가기

Computer/Utility

업데이트가 안된다면 최신 Ad-aware SE definition file SE1R242 28.04.2008 을 받으세요.

Ad-Aware SE 프로그램이 언제부터인가 수동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질 않아 검색을 통해 알아보니 참조 파일이 오래 전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처럼 참조 파일이 오래 되어 Ad-Aware SE 프로그램의 수동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읽으신 후에, 첨부된 최근의 참조 파일[080428]을 받아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Ad-aware SE definition file SE1R242 28.04.2008

Ad-Aware의 스파이웨어 정보를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하는 파일스파이웨어/애드웨어 등 개인정보 유출에 관계되는 악성파일을 찾아 삭제해주는 Ad-Aware SE의 참조 파일 업데이트입니다.

수동 설치: 다운로드 받은 defs.zip 파일의 압축을 풀고 defs.ref 파일을 Ad-Aware SE가 설치된 폴더(C:Program Files\Lavasoft\Ad-Aware SE Personal)에 복사합니다. 이때 기존 파일인 defs.ref을 덮어 쓰면 업데이트가 완료됩니다.

또는 Ad-Aware SE의 업데이트 기능을 이용하여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Ad-Aware SE를 실행하고 'Status' 화면에서 'Definitions file' 부분을 보면 위의 사진과 같이 현재 버전이 나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