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uter/Tip

국내외 12 백신 온라인 무료 스캔

국외

1. Kaspersky Online Scanner (IE 브라우저, Firefox 작동)

카스퍼스키 온라인 바이러스 스캐너는 악성 코드에 대한 스캔을 하며 카스퍼스키 랩의 다른 제품과 같은 뛰어난 검색 속도를 제공합니다.


2. BitDefender Online Scanner

비트디펜더 온라인 스캐너는 IE 브라우저에서만 작동되며, PC에 감염된 악성코드를 발견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3. ESET Online Scanner

Eset 온라인 스캐너는 사용하기 쉽고 강력한 온라인 백신 유틸리티이며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웜, 트로이 목마와 같은 악성 코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4. Trend Micro HouseCall

Trend Micro HouseCall 는 PC가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악성코드에 감염되었는지 진단합니다. HouseCall은 재감염을 방지하기 위한 취약점을 파악하고 해결하기 위해 추가 보안 검사를 수행합니다.


5. Panda ActiveScan 2.0

ActiveScan 2.0 은 전통적인 보안 솔루션이 감지할 수 없는 악성코드를 감지하는 집단적인 지능을 기반으로 하는 향상된 스캐너입니다.


6. F-Secure Online Scanner (IE 브라우저에서만 작동)

F-Secure Online Virus Scanner는 PC가 감염되었는지 발견하고, 필요하다면 바이러스를 제거합니다. 이 제품은 시작할 때  바이러스 정의 데이타베이스와 필수적인 요소를 자동으로 다운로드할 것입니다.




7. McAfee FreeScan

McAfee FreeScan 은 PC 상의 수천 가지의 바이러스를 감지해줄 것입니다.
McAfee VirusScan engine 을 기반으로 최근에 알려진 바이러스를 포함한 바이러스를 감지할 것이며, 감염된 파일들의 상세한 목록을 보여줄 것입니다.



국내

8. MyV3 (IE 브라우저에서만 작동)

안철수연구소의 MyV3는 프로그램의 직접 설치 없이 인터넷 접속만으로 바이러스를 진단/치료할 수 있는 온라인 방역 제품입니다. MyV3는 V3Pro 패키지 제품의 기본 기능을 취하면서도 온라인 특성에 맞게 경량화, 재구성한 것입니다.


9. 라이브콜 서비스 (IE 브라우저에서만 작동)

하우리의 라이브콜 서비스는 바이러스가 발견된 경우 회원가입후 사용기간에 따라 유료로 결재하셔야 치료가 가능합니다.
유료 서비스 사용자에게는 라이브콜 백신 진단,치료 기능뿐만아니라 라이브콜 Suite의 차별화된 PC보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0. 바이러스 체이서 (IE 브라우저에서만 작동)

처음 시작시 모듈을 받기 위한 시간이 소요되며, 검사 후 바이러스 목록이 나오면 바이러스 체이서 평가판을 다운받으시거나 구매를 통해 치료가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Ewido(AVG), Windows Live OneCare 등의 백신 온라인 무료 스캔이 있습니다.